통신 서비스 제공을 하는 인터넷비교사이트 끼리의 시장에 많은 소문이 돌고 있다. 그중 가장 많은 이슈 거리는 SK LG KT인터넷을 가입하면 무료로 쓸 수 있다는 소문이다. 이에 대하여 자세히 알아보면 우리나라에는 대표적인 통신3사가 있다. 엘지 에스케이 케이티 인터넷 가입 설치 시 서로 고객 유치 및 기존 고객 유지를 위해 많은 할인혜택 및 결합상품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신규 및 인터넷 변경을 요청하는 소비자가 줄어들고 있다.
 
하지만 아이러니하게도 1년마다 인터넷 + TV를 새로 설치해 변경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왜 때문에 이런 번거로운 수고를 하는 것일까 의문이 생기기 마련이다.
 
하드웨어 즉 컴퓨터, 휴대폰은 매 해 시간이 지날때마다 점점 사양이 좋아지기 떄문에 약정이 끝나면 교체하는 것이 당연시 여겨지고 있다. 하지만 LG SK KT 인터넷 시장 또한 꾸준히 새로운 상품이 출시되면서 더욱 소비자에게 많은 혜택이 돌아가는 경우가 많다.
 
이런 점을 알고 있는 소비자들이 1년에 한번씩 인터넷을 교체하는 경우가 있다.
 
하지만 인터넷가입 시 3년약정을 하는경우가 대부분이기 때문에 위약금 부분에서 걱정을 하는 경우가 있다. 해당 부분은 바로 LG, SK, KT 인터넷 가입 시 인터넷1번가를 통해 한다면 현금 사은품을 지급받을 수 있기 때문에, 해당 금액을 지급받아 위약금을 납부하고, 1년마다 새로 나오는 좋은 혜택을 전문적인 컨설팅을 통해 만족스러운 상품을 선택할 수 있다.
 
더불어 위약금 납부 후 남은 인터넷 가입 설치 시 현금 사은품 혹은 상품권을 활용해 인터넷 비용을 지불하면 생각보다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KAIT 사전승낙 정부인증 받은 LG SK KT 인터넷 가입 설치 비교사이트 ▲인터넷1번가 에서 추가적인 사항을 제공해주었다.
 
LG SK KT인터넷 가입 신청 후 설치를 받고 1년 이상 이용한다면 가입 시 지급받았던 현금 사은품 반환 의무가 사라진다. 꼭 변경을 하거나 해지를 하기 전 사용기간을 체크하는 것이 좋다.
 
그리고 위약금이 제일 적은 시기는 딱 만 1년 사용 시점이라는 점이다. 번거로운 방법이지만 1년 동안 이용하는 LG SK KT인터넷 요금제보다 가입 설치 시 지원하는 현금 사은품이 높기 때문에 위약금을 통신 요금이라 생각하고 지급받은 현금 사은품으로 인터넷을 이용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인터넷1번가'는 이미 많은 소비자들에게 인터넷 가격 부분에서 유리한 LG, KT, SK 인터넷 신청 요금제 및 현금 사은품을 제공하고 있으며, 현금지원 부분에서 누락 없이 확실하다는 평이 많아 초고속인터넷가입 비교 사이트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런 사랑에 보답하고자 자체적인 이벤트도 진행 중에 있다. 가장 대표적으로 많은 인기 이벤트는 매일 선착순 20분에게 추가 사은품을 지급하는 점이다.
 
더욱 자세한 내용이 필요하거나, 신청을 하기 위해서는 대표번호, 홈페이지 등을 이용하면 된다. 그리고, 인터넷1번가는 통신 뿐만 아니라 렌탈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으며, '모두1번가'라는 브랜드명으로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안마의자 렌탈 가격 비교 및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고 해당 관계자는 전했다.
 
LG SK KT 인터넷설치 전 상품과 결합할인 카드할인 등을 체크하여 가장 저렴한 인터넷가격을 확인이 끝났다면 다음으로는 사은품 혜택을 많이 받는방법을 알아보는것이 좋다. 하지만, 허위/과장 광고 속에서 인터넷가입 설치 및 개통 변경 설치 시 현금 사은품 지원 문제없이 지급받을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는것이 방법이다. 규모, 브랜드명, 사업자, 사은품 지급 누락건, 대표번호 운영기간 등을 확인해 관련 SK, LG, KT 인터넷 가입 설치 신청 전 확인해 신뢰할 수 있는 곳인지 체크하는 것이 좋으며, 꼭 규모를 확인해보고 신청하는 것이 좋다.
 
더이상  SK LG KT , '인터넷가입현금지원', '인터넷현금사은품많이주는곳', '인터넷티비현금많이주는곳', '인터넷가입사은품많이주는곳', '인터넷 변경 설치 현금 지원 지급 많이 주는 곳', '인터넷가입현금사은품 많이 주는 곳' 등의 멘트를 활용하여 자신들이 전국1등이라고 하는 곳에서 피해를 보는 일이 없도록 더욱 관심을 갖고 SK브로드밴드(에스케이), 엘지유플러스(LGU+), KT올레 인터넷가입 설치 부분에서 전문적인 할인혜택등을 적용해 저렴한 요금제를 추천할 수 있는곳을 선택하는 것이 좋은 방법이다. 김승훈 기자 leaders2400@daum.net
 
저작권자 © NBN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